본문 바로가기

리뷰 in summerlands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디럭스트윈룸 (하프오션뷰) 2박3일 여행 일정 추천, 후기는?

728x90
반응형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디럭스트윈룸 (하프오션뷰) 

2박3일 일정 추천 가족들과 함께! 어땠을까?

 

 

강릉에 깔끔한 호텔 세인트존스호텔에 가족들과 추석맞이 휴가로 다녀왔어요 

 

깔끔하고 깨끗하고, 대체적으로 서비스가 좋아 만족한 호텔. 

 

<호텔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셀프체크인이 가능했다.

 

어느 사이트에서 예약했는지에 따라 셀프체크인 가능/불가능이 있는 것 같았다.

 

웬만하면 셀프체크인 가능한 곳으로 예약하는게 좋을 듯!!

(모르면 호텔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될듯 함)

 

4시부터 입실 시간인데,

3시부터 셀프체크인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셀프체크인 후에 4시까지 기다리지 않고

3시에 체크인 후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후기들 보니까 대기줄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던데

저도 갔을 때 78번...?!... 직원이 이 정도면 1시간 기다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줄 없는 편이었음)

그냥 안내 받아 셀프체크인 했어요 

 

굳이 체크인을 위해 일찍 서두루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성수기나 휴가철엔 다를 수 있겠지만...)

 

들어가기 전에 열체크와 간단한 문진표 작성 후 들어간답니다.!

 

저는 저까지 가족 4명과 함께 묵을 숙소를 골랐는데요.

바로 디럭스트윈룸이에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디럭스트윈룸

사실 스위트룸으로 가고 싶었는데

가격 차이가 조금 나서 그냥 디럭스룸으로 했어요.

 

제가 홈페이지에서 본 차이로는

스위트룸은 방이랑 거실이 따로 있는 거구, 디럭스룸은 원룸 형태로 되어있어요 .!!

 

저는 4인이 잘 수 있게끔 더블침대 2개가 있는 방이었어요

솔직히 넓진 않아서 불편할 수 도 있는데 (성인 4명...)

1박이나 2박 정도 잠만 잘꺼면 큰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테라스가 작게 있는데 테라스에 작은 테이블이라도 있었음 좋았을걸 ㅎㅎ

의자도 없고,

그런게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뷰는 정말 좋았어요 하프오션뷰라 그래서 그게 뭔가.. 싶었는데

반은 수영장 보이고 반은 바다 보여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하프오션뷰

해가 너무 잘들어오고 누우면 바다가 잘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는 11층에서 잤구요~

호텔이 오션타워, 레이크타워 등등 동이 나눠져있더라구요.

 

처음에 잘 알아두지 않으면 헷갈리실 수 있어요
동이 건물이 달라서...

 

저희는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았는데

체크인 할 때 수영장 값을 내면 조금 더 싸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것 같아요

 

개인 자쿠지 같은 것도 있던데 비싸요... 7만원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애견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름이 지나서 이용하진 않았는데 다음에 여름에 오면 이용하고 싶네용!

 

코로나로 인해서 조식뷔페는 없는 듯 하구요

조식박스라고 해서 미리 신청하면 뷔페 인기메뉴 보내주는 시스템이 있어요.

근데 그냥 나가서 먹는 게 나을 것 같아 따로 신청은 안했습니다.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식사할만한 곳, 빵집, 카페, 애견놀이터 등 웬만한 건 다있구!!!

강문해변은 도보1분, 시내인 강릉역도 10분이면 차타고 나가기 때문에

왔다갔다하는 게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강릉 여행코스 강문해변

 

[2박3일 여행 코스 추천 요약]

저는 강릉에서 2박3일 있는 동안

오죽헌, 초당순두부마을, 중앙시장, 안목해변 등을 들렀어요.그리고 호텔 주변에 있는 카페들 구경했구요 멀리 가진 않았답니다.346 coffee story랑 테라로사 갔어요횟집은 건도리횟집 추천드립니다. 횟집인데 완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이쁨 ㅠㅠ분위기 맛집이에요 서비스도 좋아요.

강릉 여행코스 오죽헌
강릉 여행코스 중앙시장

그리고 서울로 오는 길에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에 갔는데 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ㅎㅎ(성인 1인당 6,000원 입장료입니다)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