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in summerlands

삼성 노트북 추천 1년 사용 후기 대학생 및 직장인 노트북

728x90
반응형

삼성 노트북 추천 1년 사용 후기는?

대학생 직장인 노트북으로 강력추천

 

삼성노트북펜 사용후기 모델명 : NT930QAA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노트북 추천 글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1년 조금 더 전에 삼성노트북을 검색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삼성노트북펜이 유명하여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게 되었어요.

삼성노트북 현재 최저가

당시 프리랜서로 일했던 저는 회사에 가져가서 일할 개인 사무용 노트북이 필요해서

 

사무용 작업에 적합한 가벼운 노트북을 찾고 있었어요.

 

대학생 때 너무 무거운 노트북을 오래 들고 다닌 탓에,

이번엔 꼭 가벼운 노트북을 사리라는 다짐으로 삼성 노트북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론 가벼운 노트북하면 유명한 게 삼성시리즈도 있지만,LG의 그램이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너무 너도 나도 들고다니는 분위기라..

그리고 너~무 하얀색이라.. 끌리진 않았습니다.

 

무게는 그램이나 제 삼성노트북펜이나 비슷하다고 보구요.

 

그냥 에코백에 들고다녀도 부담이 없고 1년여가 지난 지금도

항상 들고다닐 만큼 무게에 대해선 정-말 만족한답니다!

 

또한 디자인과 색상도 깔끔하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기본 무난템으로 어디에나 어울립니다.

 

그럼 삼성노트북펜 스펙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사실 저의 삼성노트북은 사양이 그렇게 좋은 노트북은 아닙니다.

애초에 게이밍용으로 산 게 아니라서요.

제가 살 그때에는 오로지 무게와 활용도를 많이 봤습니다.

1KG 이하의 무게, 13인치의 화면입니다.

 

정말 좋은 점은 삼성노트북펜의 강점인 이 S펜!!!! 그리고 화면 터치가 되는 것.

사실 유용할꺼라 생각을 못했는데 노트북 화면 터치는 정말 정말 편해요.

아직도 친구들이 노트북 화면 터치 되는 것 보면 부럽다고들 합니다. ㅎㅎ

 

그리고 360도가 뒤집히기 때문에 노트북을 자유 자재로 접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화 볼때나 이럴 때 아이패드처럼 접어서 보실 수 있어서굉장히 편해요.

패드로 사용하기에도 무게 때문에 부담이 없다는 점, 정말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를 살까 노트북을 살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특별하게 아이패드를 써야하는 분이 아니라면 저는 노트북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광고가 아닌 제가 직접 써보고 쓰는 후기랍니다:)

어디에나 함께했던 저의 삼성노트북펜

아무래도 제한이 있는 패드보다는 저는 활용도가 높은 노트북이 좋더라구요.

1년 넘게 쓰고 있지만 화면 터치와 펜 지원이 되니 패드 기능도 충분히 하구요!

 

대학생이시라면 강의 들을 때 정말 유용한 노트북이 될 것 같아요.

필기도 가능하고, 혹시 그림을 그리고 싶으시다면 펜으로 가능하니까요.

 

심지어 보조배터리가 있다면 보조배터리로도 노트북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저는 근데 원래도 보조배터리 사용을 안해서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네요)

 

또한 삼성노트북의 가장 큰 추천 이유는 A/S서비스입니다.

한 번 무엇 때문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친절하고, 빠르고, 무료로 상담과 AS가 이루어져서 감동했습니다.

다른 노트북이어도 그랬을까요?

그리고 삼성서비스센터는 서울에 사신다면 가까운 곳에 참 많더라고요.

이 점도 넘 편했답니다.

 

사실 삼성노트북 자체가

제가 예전에 다른 브랜드의 노트북을 썼을 때는 달리

고장 자체가 거의 나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삼성삼성 하나봅니다 ㅜㅜ

지금까지 큰문제 없이 쓰고 있는게 참 좋습니다.

 

 

 

 

삼성노트북펜의 단점이라면 역시 사양이 높지 않기 때문에

영상편집 작업이나 게임 등을 하기는 무리가 있습니다.

 

저도 조만간 편집 작업을 시작해야할 수도 있어서

그때 쯤엔 데스크탑을 하나 장만하지 않을까생각중이랍니다.

 

사무용, 대학생용 노트북을 생각하신다면

삼성노트북펜으로 충분히 다기능 활용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사양이 높은 작업을 하신다거나

다른 기능이 많이 필요하시다면(특히 영상, 디자인 작업이나 게임 등)

그에 맞는 사양의 노트북을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광고가 전혀 없는 삼성노트북펜 리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