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코리아

박태준 라디오스타 코로나 감염 고백! 완치 판정 후 방송출연?

728x90
반응형

 

박태준 라디오스타 코로나 감염 고백! 완치 판정 후 방송출연?

 

인기 웹툰작가 박태준씨가 라디오스타에 나와

코로나19에 감염된 소식을 말해 실시간 검색어에도 그의 이름이 등장했는데요.!

 

얼짱 출신으로도 유명한 박태준씨가 코로나에 걸렸지만

그럼에도 웹툰 연재는 쉬지 않았다고 하네요..

 

 

평소 박태준씨는 집-작업실-동네 정도 밖에 다니지 않아서

감염 경로를 알 수 없어 답답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지금은 퇴원해 방송출연이 가능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직 후유증은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후각과 미각이 돌아오지 않았다고 ..

 

많은 분들이 우려하시긴 하더라구요,

벌써 방송에 나와도 되는거냐.. 진짜 완치된 것이냐 등등.

우려는 있을 수 있지만 또 근거 없는 소문이 헛돌까봐 걱정이 되긴 하네요.

박태준씨의 코로나 감염 경로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생활반경이 거의 5km안으로 있기 때문에 박태준씨 경로를 조사하던 역학조사관님도

'도대체 어디서 걸리신거냐'며 황당함을 금치 못했다고 해요.

 

이렇게 코로나가 무섭습니다,,

근데 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진짜 집에만 있던 거 아니면 어디서든 걸릴수는 있죠.

어쨌든 나가서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했으니 어디서든 걸릴 수는 있었겠죠.

누가 박태준씨를 감염되게 한 것인지 밝혀지지가 않아서인 것 같습니다.

 

또한 나와서 코로나에 처음 감염됐을 때는 거의 무증상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점점 감기몸살 증세가 오고, 열이 38도가 넘자 불안해 보건소를 갔는데 양성이 나왔다고 해요.

그래서 입원 후에 지금은 다행히 건강히 퇴원하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유명인 분들까지 코로나에 걸리는 걸 보니 정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