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텔링

[서울 데이트장소 추천] 성신여대 롤러장 롤퀸 가성비 이색데이트 추천!

728x90
반응형

 

성신여대 롤러장 롤퀸 가성비 이색데이트 추천! 

 

성신여대 롤퀸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나길 47

친구들과 성신여대에 있는 롤러장 롤퀸을 방문했다

성신여대 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롤러장 롤퀸

주말 방문으로 2시간에 15,000원에 롤러와 보호대 등 다 빌려준다. [준비시간 포함]

저번달까지 화제성 1위였던 화제의 예능 하트시그널에 임한결 & 이가흔씨의

롤러장 데이트로 나와서 조금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롤러장이 많이 작아서 조금당황했다.

어린이들이 놀면 매우 시간이 안 갈 것 같지만..?

다 큰 성인이 1시간 이상 뺑뺑 돌기에는 조금 무리일 수도 있다ㅋㅋㅋ 

 

그래도 롤러가 파스텔톤이라 넘 이쁘고, 90-2000년대 노래 빵빵하게 나오고

오랜만에 이런 곳에서 놀아서 재미있었다! 안전이 최우선이니 늘 조심조심!

보호대와 헬멧 등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잘 쓰고 노니 안전은 보장됐다.

 

아이들과 오신 부모님들도 많이 보였다. 요즘 애들은 롤러라는 걸 알려나..??

여긴 정말 롤러스케이트라서, 나도 롤러브레이드 세대라 ㅋㅋ 롤러스케이트는 정말 오랜만에

타봐서 처음엔 적응이 잘 안됐다. 그러나 몇바퀴 돌아보니 금새 적응!!

처음 타시는 분들에게는 강습도 해주시는 것 같았다!

미리 신청해야하나? 그건 잘 모르겠는데 유료강습이라고 써져있었다!

 

그런데 스케이트만 타본 사람이면 어렵지 않게 조금만 돌아보면 탈 수는 있을 것 같다

친구들과 와서 서로 알려주면서 타도 괜찮을 듯!!

[주말기준] 2시간 15,000원이[미취학 학동 12,000원] 처음엔 조금 길 거 같다,,, 생각됐지만 20-30분 들어가고 준비하고 하면

1시간 정도 타고 또 30분 정도 정리하고 쉬고 하면 딱 괜찮은 시간인 것 같다.

평일에는 2시간 13,000원 이며 미취학 아동들은 10,000원이다! 

좋은 건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해서 아무 시간대에 갈 수 있다는 점! 

 

나는 친구들과 3-4시 경 약간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 그때 가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한 시간 정도 타니까 사람들이 우글우글 조금씩 몰렸다.

아무래도 큰 롤러장이 아니다보니 사람이 너무 많이 있으면 위험하기도 하고 타기는 별로

그래서 평일에 사람 없는 시간대에 방문하는 게 롤러를 즐기기에는 가장 좋을 듯 하다!

카페가고 맛집가고 일상에 질리다보니 새로운 게 필요해서 친구들에게 롤러장에 가자고 했는데

활동적인 것 좋아하거나 운동 좋아하는 분들이 가면 데이트로도 좋고 친구들과도 한번쯤 즐기기 좋은 곳인것 같다

새로운 활동 or 이색데이트나 활동적인 데이트 원하시는 분들 추천!

하트시그널 롤러장으로 유명한 롤퀸 방문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