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텔링

성수동 맛집 카페 추천 방문후기 연무장 슈퍼말차

728x90
반응형

 날씨 좋은 주말 성수동 방문 

성수동 맛집 카페 추천!

연무장 & 슈퍼말차 

 

요즘 2030들이 가장 많이 가는 동네중 탑3에 성수동이 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핫플들이 있는 성수동

저는 1일 2카페를 도전했는데용

 

첫 방문한 카페는 연무장 건물로 들어가면 4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루프탑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루프탑은 아주 잘 꾸며놨습니다

 

도심속의 호텔같은 느낌? 올라가면 많이 높지는 않은데 주변 서울 전경이 다 보입니다

저는 낮에갔지만 여름에는 밤에 오면 더 시원하고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하고 좋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코로나 위험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자제하려고 하고 있는데 실내에는 앉을 자리도 없어

루프탑에 앉았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저는 티를 시켰는데 (새로운 거라 이름 까먹음) 상큼한 맛이었어요! 

성수동 카페 연무장 루프탑 

그러나 핫피플들이 너무 많아 사람많고 정신없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비추입니다

사진은 루프탑에서 찍어야 더 이쁘게 나올 것 같아요!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창문이 인상적인 실내인데 한 번쯤 구경하기 좋은 카페인 건 확실하네요

 

성수동에서는 사실 블루보틀밖에 안가봤는데 처음 블루보틀 생겼을 때

사람들이 줄을 서서 들어갔었잖아요... 그때는 줄 서는 게 싫어 안갔었는데 요즘은 지점도 여러군데로

생겨서 줄은 안서도 되더라구요 ㅎㅎ 

블루보틀에서 아이스크림라떼는 너무 맛있는거 같습니다ㅠ-ㅠ

 

블루보틀 이야기는 다음에 마저 하고

다음 방문한 카페는 성수동의 슈퍼말차입니다 

연무장보다 크진 않은 적당한 크기의 카페인데요.

신기한 게 일본식 말차전문인 것 같은데 로봇이 말차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소오름 아닌가요? 

 

커피 만들어주는 로봇이 있다고 기사는 봤는데 이런 로봇은 처음 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개인적으로 말차도 좋아하는데 말차맛도 너무 맛있어서 말을 잃었습니다

로봇이 만들어준다고 해서 사실 맛은 기대 안했는데 맛있어서 감동하고 나왔습니다

앉을자리도 꽤나 넉넉하고 깨끗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군요.

말차의 종류도 다양하고, 다른 메뉴는 시도를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저는 기본 말차를 먹었는데 최근 먹었던 어떤 음료보다 맛있었네요

친구들한테 추천도해주고 재방문해보고픈 의사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로봇이 내려주는 말차를 구경해보고 싶으신 분들 가보시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점점 사람이 필요한 것들이 줄고 있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아쉽지만,,,?

그래도 신기한 경험이라 생각하며 외국분들에게도 인기 좋을 것 같아요

밑에 신기했던 로봇 바리스타(?) 말차만드는 로봇..?

30초짜리 동영상 첨부해봤어요

 

오늘은 성수동 카페 두군데 방문한 후기를 남겨봤는데 어떠셨나요?

요즘 제 취미가 카페투어라 앞으로도 성수동은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날 사실 성수동에서 삼겹살맛집도 찾았는데요 

그건 다음편에서 후기 남겨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