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텔링

테바 샌들 여성 샌들 드리프트 사이즈 확인

728x90
반응형

 

여름철 장마맞이 테바 여성 샌들 구매 후기

 

여름을 맞이하여 테바 여성 샌들을 장만했다

장마철이 시작되고 있는데

테바 오리지널 유니버셜 샌들 (테바 대표 샌들)

장마철+여름은 샌들이지! 

나도 늘 여름마다 샌들을 장만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테바샌들을 검색해서 여러 가지 종류를 보고

테바 허리케인 드리프트 샌들을 사게됐다

저렴한 가격대에 방수재질이라서 비올 때 신어도 좋고

무엇보다도 가벼워서 사게 되었다

그리고 내 생각에는 몇년 전에 한창 유행일 때는 좀더 비싼것 같았는데

요즘 가격대가 많-이 떨어진 것 같다 몇켤레 쟁여놔도 전혀 부담없는 가격!

그런데 퀄리티는 떨어지지 않는 것 같다 (여름마다 다른 샌들도 여럿 신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발볼이 넓은 편이라 항상 구두나 샌들같은 거 신으면 발볼 쪽이 답답했는데...

테바 샌들은 처음 신을 때부터 만족감이 컸다

발볼도 조이지 않고 오래 신어도 착용감이 편하다

그래도 너무 오래 신으면 안되겠지.. 오래 걸을 땐 운동화 신자^^;

테바 샌들 다양한 디자인

보통 나는 운동화235 구두를 240사이즈 신는 데

테바 샌들은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와서

고민하다가 다들 조금 크게 나왔다는 후기가 많았다

그래서 본인의 사이즈가

235라면 230을 권장하는 후기가 많아

나도 230으로 주문했다

발이 큰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230사이즈를 신어보니 딱 맞았다

 

길이감도 괜찮았고

무엇보다도 신은 듯 안신은듯 한 가벼움이 장점

찍찍이 밸크로로 돼있어서 편한것은 덤..!!

이거 떼었따 붙였다 하지 않아도

발이 쏙쏙 잘 들어간다 제일 편함

 

어쨌든 테바 샌들 230으로 주문했는데 다행이라는 생각이!

240은 어땠을 까 싶지만 발이 조금이라도

작아보이고(?) 싶으니까 230이 좋은 것 같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화이트 색상으로 시켜서 떼타는 건 시간문제라는 것,,

그런데 생각해보니 세척도 엄청 단순할 것 같다

아직 안해봤지만

그냥 물이랑 세제로 더러운 부분만 슥슥해주면 될듯

물 묻혀도 타격감 없고 엄청 금방 마르는 소재라서,,,

세탁 귀찮아도 샤워할 때 한번 해주면

다음날이면 금방 마를 듯 하다!!

 

아래는 내 발 착용샷

생발공개(?) 살짝 엠버러싱이지만 ㅋㅋㅋㅋㅋㅋ

테바 여성 샌들 사이즈 230

테바 샌들 중에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허리케인 드리프트도 색상 다양하니 선택지는 무궁무진

아빠가 가볍고 좋아보인다고 하셔서 블랙으로 아빠것도 주문했다

재주문의사 매우 있고 아주 만족!

 

 

테바 샌들 주구장창 신고

시원한 여름 보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