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코리아

국내 가볼만한 곳 산좋고 물맑은 양평 여행 맛집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머랜드입니다

요즘 장마철이기도 하고 꿉꿉한데 어떻게 지내시나요?

 

오늘의 포스팅은

국내 가볼만한 곳으로 양평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

 

 

맑은 하늘의 양평 :)

서울에서 근교 여행할 곳 찾고 계시나요?

산 좋고 물 맑은 양평으로 놀러오세요!

양평은 서울 강남에서 약 1시간 걸리는 가까운 곳이지만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고

우선 자연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서 서울에서도 많이 이사오시고

많은 분들이 드라이브로도 좋아하시는 곳이죠~ 

 

 

 

제가 양평 놀러갔을 때 찍은 개나리에요.

아마 봄이었던 것 같은데 장소는 양평 두물머리 였습니다

근처에 꽃도 많고 물도 맑아서 사람들이 꽤 있었지만 저한테는 기억에 남는 장소네요

 

갈대도 이렇게 휘날리고 있었는데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았습니다

서울이랑 가까운 곳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다는 게 좋았어요

국내 가볼만한 곳으로 양평 여행 오신다면 양평 #두물머리 꼭 한번 들러보세요!

 

마치 액자 같지 않나요?

쉬는 중간에 정자가 있었는데 이 곳에 마치 포토존 같은 프레임이 있더라구요 ㅎㅎ

놓치지 않고 꼭 찍어줬습니다

이때는 봄쯤이라 꽃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여름이라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쯤에서 파머스대디라는 카페 하나 소개드릴께요

강하면 근처에 있는 양평 카페인데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정원이 너무 예쁜 카페였습니다 

곳곳에 스토어? 형식으로 화분도 판매하고 여러 가지 판매하더라구요

구경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렇게 크진 않은데 널직한 느낌?

주차장도 넉넉했습니다. 다만 화장실은 그렇게 만족스럽진 못했네요...

이곳에서 커피 한잔씩 하고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

 

 

다음행선지는 파스타 먹으러 향했는데요

브런치도 팔고 파스타도 팔고 있는 카페라고 해서 카페예예로 갔습니다

양평군 강하면에 있는 카페였어요 :)

빠네파스타 시키고 디저트로 핫케이크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용 ㅠ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두물머리 구경과 카페 투어를 하다보니 국내 여행으로는 역시 양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내 가볼만한 곳 찾고 계시면 양평투어 어떠실까요!

많이 찾아보실 필요 없이 가장 유명한 두물머리는 꼭 가셔야하고 취향에 따라 양평맛집과 카페 가시면

하루가 만족스러우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