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in summerlands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기초화장품 추천템 건조한 피부에 효과만점

728x90
반응형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기초화장품 추천템 건조한 피부에 효과만점

 

 

오늘은 제가 꾸준히 몇년 째 쓰고 있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고 있는데요~ 방금 전에는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에 관하여 포스팅 했었어요.

 

실제로 내돈내산 후기이기 때문에 상업성 후기가 많은

요즘에 블로그 운영이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정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쓰고 있답니다!

 

저는 20대후반인데, 굉장히 건조한 피부이고

사실 이 아이템은 저희 친언니가 아토피가 있어

피부에 예민한데

사용하는 걸 보고좋다고 하여 저도 따라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유명한 연예인이나 유튜버들도 보니까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사실 화장품 지식도 딱히 없고 잘 모르고

그야말로 기초템 유목민이라고 할까요..

딱히 정착해서 쓰는 게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을 만나고 

지금 현재 몇년 째 정착하고 있는데요

쫀쫀한 제형이랑 발림성이 정말 좋고!

바르고 나서 너무 번들거리는 건 싫은데 그런 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흡수가 빠르다고 할까요?

 

사실 화장품이라는게 꾸준히 써야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나중에는

심지어 해외에서 잠시 지낼때도 꼭 필수템으로 가지고 갔었답니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보습이 정말 중요한데

그 점을 생각하면 건성피부에는 딱인 제품

보습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8년 연속으로 1위로 잘팔리는 제품이라고도 하는데,

수분감 보충하고 쫀쫀하게 발리는 데는 최고에요

 

그리고 가끔 제가 트러블이 나는 데 이걸 바르면 들어가는 효과도 있어요

솔직히 드라마틱하게 와 트러블이 다 없어졌네? 이 정도까지는 아닌데,

그래도 다른 크림보다는트러블을 잡아주는 효과도 괜찮았어요 :)

 

완전 여드름성 피부라고 하시면  조금 다를 수는 있습니다

저는 건조하거나 뭘 잘못먹거나 화장품을 잘못 쓰면

좁쌀여드름이 도돌도돌 이마부터 올라오는 타입이라..

그리고 가끔씩 왕여드름 하나씩 생기는 그런거 아시죠..?

저는 왕여드름에다가 꼭 이 제품을 연고 바르듯이 발라줘요 ㅎㅎ

그러면 트러블이 잠잠해지는 효과도 있었습니다.

또한 속건조 겉건조 둘 다 잡아줄 수 있고간편하게 바르는 제품을 원했어서 그런지

현재까지도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잘 쓰고 있답니다

 

왜냐하면 제가 진짜로 귀찮아서 기초케어도 안하고

잠들 때도 많거든요

물론 이제 20대 후반이 되어서 그러면 안되겠다..하구반성중이라,

그런데 또 여러가지 제품을 바르면귀찮아서 안바르게 되니

정말 귀찮다 싶을 땐 이거 하나만 바르고 잔답니다 ㅋㅋㅋㅋ 

 

사실 매우 유명한 제품이라 구구절절 설명은 필요 없겠지만

그래도 처음 반신반의하며 써보실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이상 마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릴게요 :)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